글로벌 내비게이션으로 이동

기사 읽기

로컬 내비게이션으로 이동

바닥 글로 이동



연구 뉴스

보증 안전 사이트 City University연구 뉴스생명의 나선 : 새로운 연구는 "우리의"RNA가 인공 안전 사이트 안정적으로 어떻게 결합되는지 보여줍니다

생명의 나선 : 새로운 연구는 "우리의"RNA가 인공 안전 사이트 안정적으로 어떻게 결합되는지 보여줍니다


12 월 9,2020
의학적 연구가 진행됨에 따라 전통적인 치료 프로토콜은 기존의 약물에 반응하지 않는 새로운 접근법이 이러한 접근법을 찾아야합니다. 인공 안전 사이트 또는 제노 안전 사이트을 포함한 답변은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안전 사이트 (DNA 및 RNA 생각)과 유사합니다. 전적으로 실험실에서.

Xeno 안전 사이트은 안전 사이트 기반 약물의 발달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RNA가 이러한 Xeno 안전 사이트과 혼성화되는 경우 일본의 연구자 들이이 메커니즘을 밝히고 문을 열어서 어떻게 발달하는지는 불분명합니다. 잠재적으로 혁신적인 안전 사이트 기반 약물.

커뮤니케이션 화학에 발표 된 실험적 연구에서 연구원 팀은 인공 안전 사이트 세리 놀 안전 사이트 (SNA) 또는 L-조노 니놀 안전 사이트 (L-ATNA)과의 RNA 하이브리드 화의 3 차원 구조를 결정할 수있었습니다. , 자연 RNA와의 결합 및 이중성을 효과적으로 형성 할 수있는 몇 가지 Xeno 안전 사이트 중 2 개는 연구원들 사이의 협력의 결과였습니다. 나고야 대학교 (Nagoya University) 공학 대학원, 나고야시 대학 (Nagoya City University)의 제약 과학 대학원, 국립 자연 과학 연구소 (National Institutes of Natural Sciences) 및 오사카 대학교 (Osaka University) 대학원 대학원.

DNA 및 RNA와 같은 천연 핵산은 SNA와 L-ATNA의 질소 기반 성분이 동일하게 유지되는 반면, 아미노산 기반의 백본을 가지고 있습니다. SNA와 L-ATNA는 간단한 구조, 쉬운 합성, 우수한 물 용해도 및 높은 뉴 클레아 제 저항으로 인해 다른 인공 안전 사이트 비해 이점이 있습니다 특성은 핵산 약물 개발에 더 적합합니다. 연구의 주요 과학자 인 유키코 카미야 (Yukiko Kamiya)는 "따라서 우리는 3 차원 구조를 결정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분자 내 (분자 내) 상호 작용이 헬리 적 (비틀림) 이중 가닥 구조를 acyclic 안전 사이트과 RNA 안정적인 상태로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들이 오른쪽으로 왜곡되면,이 합성 이중 구조는 수직 패턴으로 정렬되어 나선의 각각의 턴 사이에 더 큰 영역을 만들어 냈다 그림 1과 같이 "Hoogsteen Base Pair"상호 작용을 통해 L-ATNA 또는 SNA 및 RNA로 구성된 삼중 가닥 구조를 얻었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지금까지 자연 안전 사이트의 백본에있는 설탕 인 생물학의 기본으로 여겨지는 많은 것들이 현재 이중성을 형성하는 데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정 된 지식. 그러면 자연이 리보스를 선택 했는가?

현재 그녀의 팀은 더 많은 약물 개발 수단을 열어서 기쁘다. 안전 사이트 약물의 발달은 가속화 될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물론 의료 적용을 넘어서는 것은 모든 살아있는 유기체의 "건축"의 청사진입니다 안전 사이트 장.
그림 1
SNA 및 L-ATNA는 각각 SERENOL 및 L-THREONINOL 백본을 완성하면 RNA로 혼성화 할 수 있습니다. 쌍. (신용 : 카미야)

안전 안전 사이트

기사
"intrastrand backbone-nucleobase 상호 작용은 L-ATNA/RNA 및 SNA/RNA의 풀림 오른 손잡이 이종 구동을 안정화 시켰습니다. -2.

https://www.nature.com/articles/s42004-020-00400-2
미디어 연락처
나고야 대학교 유키코 공학 대학원
이메일
yukikok@chembio.nagoya-u.ac.jp
제목 생명의 나선 : 새로운 연구는 "우리의"RNA가 인공 안전 사이트 안정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저자 Yukiko Kamiya, Tadashi Satoh, Atsuji Kodama, Tatsuya Suzuki, Keiji Murayama, Hiromu Kashida, Susumu Uchiyama, Koichi Kato & Hiroyuki Asanu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