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모토 세미나 안전한 사이트 보고서 2024-1 ~ 의료 팀 노력
Yamamoto Akiyo Seminar의 국제 문화부, 인문 및 사회학 학부, 학생들은 여러 팀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관심있는 주제와 우려감이 있으며 세미나 안전한 사이트은 두 번째부터 수행됩니다. 두 번째 해에서 3 년째, 2024 년 3 학년 학생들은 3 개의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이번에는 "의료 팀"의 안전한 사이트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의료 팀"의 안전한 사이트에 대해보고 할 것입니다.
[안전한 사이트 팀]회원 : Kawai Sayato, Tamaki Nana, Mimura Togo
병원 및 유학생의 인터뷰 및 설문 조사
의료 팀인 우리는 일본 의료 부서에 알리는 방법과 병원에 갈 때, 일본에 사는 외국인에게 가져다 줄 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모든 사람이 마음의 안심으로 의료 서비스를받을 수있는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정보를 제공합니다. 나는 브로셔를 만들었다. 내 안전한 사이트은 "일본어로 증상을 제대로 전달할 수 없다"고 말한 외국인들을 만났을 때 시작되었고, 같은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가능성에 대해 처음 생각하기 시작했을 때.
브로셔를 만들기 전에 병원 및 유학생과의 인터뷰 및 설문 조사를 수행하여 외국인이 안전한 사이트 서비스에서 어려움을 겪고있는 것을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처음에, 우리는 도전이 일본어 능력과 같은 "언어 장벽"이라고 생각했지만 연구를 계속하면서 "고객 장벽"은 안전한 사이트비 지불 수단과 안전한 사이트 부서의 분류.
병원에 가기 전에 읽어야 할 "Rakusesu"소책자 만들기
브로셔를 만들 때, 우리는 실용성을 의식하는 동안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면 문제가되지 않는다"는 정보를 게시하여 그것을 집어 들고 병원으로 운반 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보를 게시합니다. 나는 팜플렛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했다. 쉬운 일본어로 구성 될뿐만 아니라 간단한 영어로 가이드를 포함하여 이해하기 쉽고 팜플렛 제목을 쉽게 기억할 수 있습니다.
병원 관계자와의 인터뷰를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외국 거주자의 실제 문제를 기반으로 소책자를 만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병원에 갈 때 어떤 부품을 가져 오는지, 어떤 부서인지, 어떤 부서를 알리는 방법, 의사가 무엇인지, 신체의 각 부분을 가리키면서 증상을 전달할 수있는 삽화를 삽입하는 방법 실제로 증상을 전달할 때는 이해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안전한 사이트 서비스에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이 소책자는 많은 외국 거주자가 배포 할 때 외국 거주자가 모일 가능성이 높은 안전한 사이트 시설에 배포되도록합니다.
이 소책자는 많은 외국 거주자가 배포 할 때 외국 거주자가 모일 가능성이 높은 안전한 사이트 시설에 배포되도록합니다.
이 소책자를 통해, 우리는 일본어 고유 한 단어로 증상을 설명하기가 어렵다는 점에 대해 배웠으며 일본의 분할 안전한 사이트 부서의 각 부분을 판단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이 소책자를 통해 가능한 많은 외국 거주자가 안전한 사이트 서비스에보다 쉽게 접근하고 모든 사람에게 마음의 평화를 제공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